- 비전vision
- 40년을 넘어 100년을 바라보는 장수기업
- 주거문화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
- 핵심경쟁력Core Competitiveness
- 차별화되면서 실용적 디자인
- 스마트 공장 도입을 통한 생산경쟁력
- 고3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품질관리경영
- 2024년도 경영방침매출 : 423 억, M/H수주 : 162 억 / 신규사업 500 억
1. 신성장 동력 사업다각화!
- 유통사업 변신
- 미래수익 창출을 위한 신규품목 발굴
2. 수익성 제고를 위한 경영기반 구축!
- Out Sourcing 확대로 수익성 제고
3. 수주역량 강화 및 신제품 개발!
- 기능성 신제품 개발
-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수주활동 강화
4.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품질경영 시스템 구축!
- 공정 불량율 감소를 위한 개선 활동
- 국내외 협력업체 품질관리 강화
5. 인재육성 및 조직관리 강화!
- 자동화 설비 기능인력 양성
- 소수 정예화 조직관리